일반상담, 매입, 매도, 기업체상담, 일반상담, 오더상담 내용은 모두 홈페이지에 저장됩니다.(이젠 별도로 이메일을 보기위해 다른 홈페이지를 갈 필요가 없습니다.)
관리자 로그인후 -> 상단 혹은 좌측의 '상담관리'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고객이 상담을 신청할 경우, 상담종류별, 희망차종별, 혹은 오더번호 별로 구분되어 저장되며 특히 상세정보보기에서 문의한 오더상담건인 경우 해당 오더 번호가 저장되어 클릭할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이 문의한 오더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.
고객상담이 등록될경우 관리자에게 SMS 메시지로 통보되므로 상담문의가 접수되는 즉시 알 수 있습니다. 신속한 서비스로 귀사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최근 각종 스팸 방지 정책등으로 메일 수신에 문제가 많아 중요한 상담건을 놓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 이젠 그런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상담관리에 들어온 내용에 대한 답변은 의뢰인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.